'-5kg' 김윤지, 곱창 푹 빠진 34살 예비신부..요요 걱정 없나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윤지가 곱창에 푹 빠진 일상을 공유했다.
김윤지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34살 돼서야 처음 제대로 먹어본 곱창 알고보니 난 곱창을 너무 사랑하네? 맨날 먹고 싶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곱창 비주얼이 담겼다.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해 체중 감량에 성공한 김윤지의 남다른 식성을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윤지가 곱창에 푹 빠진 일상을 공유했다.
김윤지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34살 돼서야 처음 제대로 먹어본 곱창 알고보니 난 곱창을 너무 사랑하네? 맨날 먹고 싶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곱창 비주얼이 담겼다.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해 체중 감량에 성공한 김윤지의 남다른 식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김윤지는 오는 9월, 다섯살 연상의 사업가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신랑은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알려졌으며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지내오다가 1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어졌다.
사진=김윤지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