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신작 '샹치', 세상에 없던 힘의 탄생 예고

박정선 2021. 8. 11. 15: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MCU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마블 페이즈 4를 여는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스페셜 포스터를 11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블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슈퍼 히어로 샹치와 세상을 지배할 강력한 힘 텐 링즈의 모습이 담겨 강렬함과 호기심을 동시에 선사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텐 링즈를 다루는 샹치의 모습은 인간의 한계를 넘어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차원이 다른 슈퍼 히어로가 탄생했음을 예고한다. 또한 아버지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자신의 삶을 살던 샹치가 자신의 숨겨진 힘을 깨닫고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기까지의 히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텐 링즈를 두고 누군가와 팽팽히 대적하는 듯한 모습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볼 수 있는 스케일의 익스트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넷플릭스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