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 캐쥬얼 브랜드 행텐 F/W 전속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으로 컴백한 더보이즈(THE BOYZ)가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HANGTEN (이하 행텐)'의 F/W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행텐 관계자는 더보이즈(THE BOYZ)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서 "더보이즈만이 가진 새로운 느낌과 산뜻함, 그리고 멤버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이 행텐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다" 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으로 컴백한 더보이즈(THE BOYZ)가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HANGTEN (이하 행텐)’의 F/W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행텐 관계자는 더보이즈(THE BOYZ)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서 “더보이즈만이 가진 새로운 느낌과 산뜻함, 그리고 멤버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이 행텐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다” 라고 설명했다.
“로드 투 킹덤에 이어 더 킹덤에서 우뚝 선 모습을 보여준 더보이즈가 우리 브랜드 로고를 잘 표현할 것이라 생각했으며 직원들 중 더보이즈 찐팬이 많은 것도 모델 발탁에 영향을 줬다”고 관계자는 덧붙여 말했다. 또한 행텐은 더보이즈와 함께하는 F/W시즌동안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THE BETTER WAVE’ 테마의 F/W 캠페인을 통해서 보다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의 흐름을 전파하고자 하는 행텐과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더보이즈의 이미지는 잘 부합되는 부분이다.
후문이지만 한창 더운 날씨 속에서도 더보이즈 멤버들은 F/W 제품을 입고 웃음을 잃지 않고 매 컷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 갔다고 한다.
오랜 역사를 지닌 행텐과 새롭게 날개를 펴고 있는 더보이즈의 콜라보는 서로에게 많은 시너지를 만들어 갈 F/W시즌 행텐의 THE BETTER 시리즈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맞음 침팬지된다”? 거짓 유포 계정 수백개 삭제
- 마트 냉장고 손잡이를 할짝… 美 백신 반대론자 영상
- “메시 왔다!” 파리 외곽 르부르제공항 교통 마비
- 임신 중 ‘프탈레이트’ 노출, 4세 아이 자폐 위험 ↑
- “모더나 맞고 대머리 됐다” 日20대 여성 부작용 ‘충격’
- 도서관 카펫에 오줌 싼 죄로…8세 소년 사형 위기
- ‘14살 효녀 금메달 좀 보자’ 집 문 두들기는 유튜버들
- 대통령 인스타 축전에 직접 댓글 단 라바리니 감독
- 코로나 확진후 임신 아이 살리고 숨진 유명가수(영상)
- 마취 환자 만지고 충격발언…산부인과 인턴, 재판 불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