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수' 이동휘, 원슈타인 신곡 홍보 'MSG 우정 포에버'

서지수 2021. 8. 11.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이동휘 인스타그램 캡처

'MSG 워너비'의 배우 이동휘와 원슈타인이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동휘는 1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원슈타인과 함께 찍은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콘셉트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하며 “(원슈)타인이 나무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말했다. ‘나무’는 원슈타인이 지난 9일 공개한 신곡으로, 원슈타인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이어 “그리고 14일에… ㄴㄱㅇㄴㄴ(네가 아는 너)”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원슈타인의 신곡 홍보에 이어 자신의 첫 솔로 데뷔곡까지 함께 홍보한 것. 팬들은 두 사람의 우정을 반기면서, 이동휘의 유머에 웃음을 보였다.

이동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합류해 가수 뺨치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솔로곡 '네가 아는 너'까지 준비했다. ‘네가 아는 너’는 MSG워너비 멤버들과 배우 류승룡 등이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동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방출할 예정인 ‘네가 아는 너’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서지수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