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헌정곡에 화답한 BTS 지민 "늦게 알아 미안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 헌정곡 'sarang'(사랑)을 만들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그 감동의 현장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팬미팅 당시 한 팬이 "지민 오빠 생일때 베트남 아미들이 팬송 'Sarang'(사랑)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알고 있나요" 라는 질문을 하자 지민은 "끝나고 꼭 찾아 보겠다"고 답했으며 다음날, 위버스 포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증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0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 헌정곡 ‘sarang’(사랑)을 만들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그 감동의 현장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민은 "늦게 알아서 미안해요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랑'의 영상을 캡쳐해 게시했다.
'Sarang'(사랑)은 지난해 지민의 26세 생일(10월 13일)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이 작품은 베트남 팬들이 공모를 통해 만든 창작 애니메이션, 지민의 무대 영상, 팬들의 생일서포트 등 감동의 순간을 모아 만든 뮤직비디오다.
공개 당시 감미로운 멜로디와 지민 사랑이 담긴 한국어 가사는 전세팬들의 가슴을 울리며 눈물샘을 자극했다.
'사랑'은 지난 9일 진행된 200명 한정 온라인 팬미팅 이후 뜨거운 관심사로 급 부상했다.
팬미팅 당시 한 팬이 "지민 오빠 생일때 베트남 아미들이 팬송 'Sarang'(사랑)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알고 있나요" 라는 질문을 하자 지민은 "끝나고 꼭 찾아 보겠다"고 답했으며 다음날, 위버스 포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증한 것이다.
약 10개월 만에 지민에게 닿은 감동의 현장에 전세계 감동 팬 반응이 폭발했다.
팬들은 “지민이 꼭 알기 바랬는데 너무 행복해요”, “아름다운 가수와 팬 사랑에 눈물나”, “마음 알아주고 표현해주는 감동 슈스”, “가사처럼 하고 싶은대로 다 하기를” 등 열렬한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 = 위버스-빅히트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이영아, 아들 낳고 뒤늦은 결혼식…사진 공개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