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공명, 외로움을 품은 낭만주의자 '양명대군'.."인생캐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기' 공명이 낭만을 사랑하는 양명대군으로 변신했다.
11일 '홍천기' 측은 양명대군으로 변신한 공명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에 공명은 양명대군의 낭만과 연정 등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갈 예정이다.
'홍천기' 제작진은 "양명대군을 더 매력적으로 완성할 공명의 활약에 기대가 크다. 공명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감한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홍천기' 공명이 낭만을 사랑하는 양명대군으로 변신했다.
3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대세 청춘 배우들의 캐스팅, 베스트셀러 원작 등이 방송 전부터 주목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명은 극 중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단왕조의 셋째 왕자 양명대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양명대군은 시(詩), 서(書), 화(畵)를 사랑하고 예술가들을 아끼는 낭만주의자이자, 아름다움을 찾아 헤매는 풍류객이다. 공명은 캐릭터를 위해 그림과 서예를 공부하고 배우는 등 열정을 쏟으며 양명대군과 혼연일체 된 준비 과정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11일 '홍천기' 측은 양명대군으로 변신한 공명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양명대군은 훈훈한 외모와 어우러진 기품 있는 한복 자태를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그 뒤에는 산수화를 펼쳐낸 듯한 풍경이 배경을 장식한다. 그 속에서 존재감을 빛내는 그의 모습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아 감탄을 자아낸다.
예술을 사랑하는 대군 공명의 감성적인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극 중 양명대군은 허허실실 낭만주의자로 보이지만 내면에는 남모를 외로움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또, 예술 외 그 어느 것도 좋아해 본 적 없던 양명대군은 홍천기의 천재적인 그림 실력과 거침없는 매력에 사로잡히게 될 예정이다.
이에 공명은 양명대군의 낭만과 연정 등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해온 공명은 '혼술남녀'에서 햇병아리 공시생, '극한직업' 열혈 막내 형사, '멜로가 체질' 청순 연하남 등 볼수록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왔다. 공명은 '홍천기'에서는 낭만 대군으로 변신해 능청스러움과 진중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로 극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홍천기' 제작진은 "양명대군을 더 매력적으로 완성할 공명의 활약에 기대가 크다. 공명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감한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홍천기'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SBS '홍천기'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송인화, 대마초 이어 커밍아웃…"동성과 열애 중"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