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은 월클을..김연경, 방탄소년단 응원에 "아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 선수 김연경이 방탄소년단의 응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김연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올림픽 이야기를 하는 2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RM이 멤버들에게 "올림픽 보셨냐"라고 물으며 "연경 김"을 외쳐 김연경 선수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을 응원했다는 영상에 김연경은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의 하트를 남기며,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배구 선수 김연경이 방탄소년단의 응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김연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올림픽 이야기를 하는 2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RM이 멤버들에게 "올림픽 보셨냐"라고 물으며 "연경 김"을 외쳐 김연경 선수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 지민은 "우리 다 같이 보지 않았냐"라며 멤버들과 함께 올림픽을 응원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신을 응원했다는 영상에 김연경은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의 하트를 남기며, 화답했다. 이어진 영상에도 김연경은 '아미(방탄소년단 팬)'라는 글과 함께 보라색 하트를 붙이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김연경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제의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알려졌다.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 스토리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송인화, 대마초 이어 커밍아웃…"동성과 열애 중"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