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푸, ♥한국인 아내와 진한 포옹 "아내는 큰 버팀목" (밥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빌푸 아내가 특별한 선물을 들고 깜짝 등장한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는 본격적으로 한식당을 운영하게 된 핀란드 4인방의 모습이 담긴다.
빌푸 아내는 한국 개업 풍습을 전해주기 위해 '돼지머리 케이크'까지 준비한다.
핀란드 4인방의 개업 고사 모습은 8월 12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빌푸 아내가 특별한 선물을 들고 깜짝 등장한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는 본격적으로 한식당을 운영하게 된 핀란드 4인방의 모습이 담긴다. 각양각색의 사연을 지닌 손님들이 방문하며 핀란드 친구들이 만든 음식을 냉철하게 평가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영업을 마치고 녹초가 된 핀란드 4인방을 위해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지친 친구들을 응원하기 위해 빌푸의 아내가 한식당에 방문한 것. 빌푸는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보고싶었어”라며 진한 포옹을 나눈다.
빌푸 아내는 한국 개업 풍습을 전해주기 위해 ‘돼지머리 케이크’까지 준비한다. 친구들이 케이크 비주얼에 당황해하자 빌푸 아내는 “식당이 잘 되도록 행운을 줄거야. 돼지 콧구멍이 왜 큰지 알아?”라고 묻는다.
페트리가 “코에 뭘 따라야 하는거냐. 소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핀란드 4인방은 고사 지내는 법을 배운 후 경건한 자세로 고사를 지낸다.
아내의 응원에 빌푸는 “아내는 내게 큰 버팀목이다. 아내의 존재가 항상 감사하다. 이제 아무 것도 두렵지 않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핀란드 4인방의 개업 고사 모습은 8월 12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송인화, 대마초 이어 커밍아웃…"동성과 열애 중"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