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측 "탁구 신유빈 출연, 21일 방송 재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구 신동 신유빈이 '놀면 뭐하니?'에 뜬다.
11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신유빈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신유빈은 2014년 MBC '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 특집에 출연한 적 있어 유재석, 김태호PD 등과 인연이 있다.
당시 열살이었던 신유빈은 지구 대표로 나서 하하, 노홍철, 박명수, 길 등 외계인들과 탁구 대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탁구 신동 신유빈이 '놀면 뭐하니?'에 뜬다.
11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신유빈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신유빈은 자신의 첫 올림픽인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 단식 3라운드까지 진출했다. 단체전에서는 8강전에 독일과 맞붙어 패했으나 한국 탁구의 희망을 보여준 바 있다.
신유빈은 2014년 MBC '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 특집에 출연한 적 있어 유재석, 김태호PD 등과 인연이 있다. 당시 열살이었던 신유빈은 지구 대표로 나서 하하, 노홍철, 박명수, 길 등 외계인들과 탁구 대결을 펼쳤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2020 도쿄 올림픽 일정으로 결방했던 '놀면 뭐하니'는 21일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
사진= 연합뉴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송인화, 대마초 이어 커밍아웃…"동성과 열애 중"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