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5세 연하 사업가와 올해 가을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계상이 결혼한다.
11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 여성과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면서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은 윤계상에게 축복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 여성과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으며, 최근 양가 부모 허락을 받고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 대신 혼인신고를 먼저 한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면서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은 윤계상에게 축복 바란다”고 말했다.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SBS ‘형수님은 열아홉’·‘사랑에 미치다’, MBC ‘최고의 사랑’, tvN ‘굿 와이프’, JTBC ‘초콜릿’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영화 ‘6년째 연애중’·‘비스티 보이즈’·‘범죄도시’·‘죽여주는 여자’·‘말모이’ 등에서도 활약했다.
그는 현재 안방 복귀작인 드라마 ‘크라임 퍼즐’ 촬영을 진행 중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편성은 미정이다.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방부 “북한군 1만여명 러시아로…상당수 쿠르쿠스 등 전선지역 이동”
- 의대생들, 의정갈등 사태 후 첫 대규모 총회 예고…박단 “학교 미복귀 확신”
- 尹대통령, 오는 7일 대국민담화…“국민 질문 모두 답할 것”
- 문체부 “국민 기만한 축협, 국대 감독 재선임해 절차적 하자 스스로 치유해야”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 어떻든 대응할 준비돼 있다”
- ‘금투세 폐지’ 결단하고 ‘보수·재계’ 찾는 이재명…대권 기초 ‘차곡 차곡’
- ‘결전의 날’ 오늘 미국 대선…경합주 지지율 막판까지 ‘초박빙’ [2024 미국 대선]
- [단독] 한국만 못하는 ‘20대 세대분리’…복지부 “부모 지원 받지 않나” [이상한 나라의 세대
- 페북 정보 광고주에 넘겼다가…메타, 과징금 또 200억 늘었다
- ‘오재원 대리 처방’ 두산 김인태·박계범 등 8명, 사회봉사 80시간 징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