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류성재와 귀국 후 시차 적응 중 "수국 활짝 폈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귀국 후 근황을 전했다.
11일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시차 적응 중. 미국 다녀온 사이에 수국이 활짝 폈네요"라며 수국 꽃이 피어있는 사진을 올렸다.
한예슬은 9일 10세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입국 후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건강히 잘 다녀왔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예슬이 귀국 후 근황을 전했다.
11일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시차 적응 중. 미국 다녀온 사이에 수국이 활짝 폈네요"라며 수국 꽃이 피어있는 사진을 올렸다.
한예슬은 전날 "ME AND MY FRIENDS"라며 밝은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예슬은 9일 10세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지난달 15일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출국했던 두 사람은 입국도 함께했다. 취재진들에게 손하트를 한 두 사람의 손에는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가 있었다.
입국 후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건강히 잘 다녀왔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남친은 엄청 SHY해요", "하니야 빨리 같이 하트해", "너무 많은 기자님들이 나와계셔서 놀랐지 뭐예요"라며 공개된 기사 사진에 코멘트를 달기도 했다.
사진= 한예슬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송인화, 대마초 이어 커밍아웃…"동성과 열애 중"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