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만 유튜버 선바, 여캠 BJ와의 사생활 논란에 해명 "사귀었던 사이.."
구독자 92만 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 선바가 여캠 BJ와의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에 올라, 이를 적극 해명했다.
앞서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선바가 인스타그램에서 한 여성 BJ의 비공개 계정을 팔로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해당 BJ는 과거 팬더TV에서 활동하는 BJ 호야의 방송에 게스트로 나온 적이 있으며, '벗방'이 주 콘텐츠다. 또한 과거 선바의 팬들을 향해 욕설을 하기도 해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선바의 팬들은 선바가 해당 여성 BJ와 사귀는 점, 과거 선바가 디시 인사이드 야구 갤러리에서 글을 본 것 등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이같은 논란에 대해 선바는 10일 네이버 팬카페에 공식 입장문을 올리며 해명에 나섰다. 선바는 “아무말 안 하려 했는데 계속 말도 안 되는 글이 보여서 쓰게 됐다. 저는 제 연애 이야기를 방송에서 할 생각이 없다. 다만 사실과 다른 부분이 너무 많은데 이걸 말하면 결국 남의 신상을 다 이야기해야 한다.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커뮤니티에서 추측하시는 분은 여자친구가 맞다. 2년 전 친목을 하여 사귀게 됐다. 그분이 방송을 했는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 했다. 신상에 관한 부분은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 SNS 조롱글은 본인 확인 결과 사실임을 인지했다. 이 부분은 대신 사과의 말씀드리겠다. 또한 사실 확인을 하면서 대화를 나눈 결과 관계를 끝내기로 했다”고 전했다.
선바의 해명문을 본 네티즌들은 현재 선바의 극성 팬들을 문제시 삼으면서, 선바를 옹호하고 있다. 연예 커뮤니티 사이트 더쿠에서는 "여친 사귄 것도 자기가 공개한 게 아니고 염탐해서 집요하게 찾았더라", "남의 연애사를 왜 문제 삼는지 모르겠다", "헤어지면 된 거 아니냐 너무 물고 늘어질 일은 아닌 것 같다", "사귈 수도 있지, 이걸 왜 문제 삼냐"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 '모가디슈', 전 세계 흥행 5위 등극…韓관객의 힘
▶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1·2위 석권
▶ '돌싱글즈' 이아영, 맥심 모델의 위엄! 성형설 종결시키는 어린시절 사진 공개~
▶ '랄라랜드' 고은아 최고점 vs 김정은 최저점, '족보 플레이어' 결과에 충격!
▶ 다비치, 바이브 20주년 프로젝트 참여…'사진을 보다가' 재해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나무위키서 ´이혼 논란´ 삭제 요청…이유는 ”사생활 침해”
- 박수홍 ”결혼발표 후 ´미우새´ 피해없길” 거짓논란에 해명
- ´런닝맨´ 김종국, 운동 문제 틀리고 반성…100만 유튜버 굴욕
- 32세 유튜버 로봉순, ”성매매 했지만, 코인 게이트 주범 아니야” 해명에 갑론을박
- ´제로투´ 댄스로 뜬 BJ 문월, 집캠보다 공캠이 더 여신? ”김태리 닮았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