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SOLE), 오케스트라로 가득 채운 '곁에 있어줘'..독보적 음색 (더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색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쏠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곁에 있어줘 (Feat.원슈타인(Wonstein))' 무대를 선보였다.
쏠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색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쏠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곁에 있어줘 (Feat.원슈타인(Wonstei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쏠은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무대에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매력적인 보이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쏠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따뜻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의 오케스트라에 쏠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같은 매력을 보였다.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와 음색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쏠은 지난 6월 ‘왜 (Feat. 개코)’를 발매한 뒤 약 1개월 만에 신곡 ‘곁에 있어줘 (Feat. 원슈타인)’를 발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 이후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유니크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비롯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했고, KBS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예고했다.
쏠은 음악방송 출연과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SBS MTV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이영아, 아들 낳고 뒤늦은 결혼식…사진 공개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