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IS] 아이즈원 해체→솔로 행보..권은비 8월 데뷔-최예나 "논의"
아이즈원 멤버들의 활동 준비 소식이 하나둘 들려오고 있다.
10일 권은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권은비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같은 날 최예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솔로 준비 보도에 "아직 정확히 확정된건 없으며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이 한명씩 활동에 박차를 가하면서 멤버들의 최근 근황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권은비는 아이즈원 멤버들 중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4월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FashionN 예능 '팔로우미-취향에 진심' MC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같은 소속사인 김채원과 다양한 화보 작업까지 왕성하게 펼쳤다.
최예나는 뛰어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vN 예능 '호구들의 감빵생활', '불꽃미남' 등에 고정 출연했으며, 웹예능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여고 추리반'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웹예능 '예나의 동물탐정'에서 단독 MC 자리까지 꿰찼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 아이돌 그룹 HKT48를 졸업한 후 새로운 행보를 걷고 있다. 지난달 3일 자신의 브이로그 유튜브 채널에 '미야와키 사쿠라 졸업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 이후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까지 팬들과 공유하며 다양한 콘텐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채연은 Mnet 신규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다.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선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이돌 참가자로 고충을 겪고 있는 이채연의 모습이 담겨 많은 관심이 쏠렸다. 24일 첫 방송 예정이다.
강혜원은 최근 박재정의 신곡 '취미'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배우 이동휘와 호흡을 맞췄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대해 출연을 검토 중이다. 또한 6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이외에도 장원영과 안유진은 같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새로운 걸그룹 합류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조유리는 JTBC 드라마 '월간집' OST에 참여하는 등 조금씩 활동에 나섰다. 김민주는 MBC '쇼!음악중심'의 MC로 맹활약하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닝썬 사태´ 승리, 12일 선고공판…10개월만에 법원 판단
- [할리우드IS] 엘튼 존, ´PTD´ 따라 부르며 ”고맙다 BTS”
- [현장IS] 하정우, 프로포폴 혐의 첫 공판 현장 어땠나
- 박지윤 오늘(10일) 부친상…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 상주
-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최상위권…´버터´ 11주만에 4위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