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김종훈, 10일 본격 등장..'선배美 발산 예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8. 10.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종훈이 선배美 발산을 예고했다.
김종훈은 지난 9일 첫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출연을 확정, 10일 방송 예정인 2회부터 본격 등장해 활약할 예정이다.
김종훈은 극의 주 무대인 경찰대학교의 훈련 교육단 선배 한민국 역을 맡아 차태현, 진영, 정수정, 추영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김종훈이 선배美 발산을 예고했다.
김종훈은 지난 9일 첫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출연을 확정, 10일 방송 예정인 2회부터 본격 등장해 활약할 예정이다.
‘경찰수업’은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김종훈은 극의 주 무대인 경찰대학교의 훈련 교육단 선배 한민국 역을 맡아 차태현, 진영, 정수정, 추영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
한민국이 경찰대에 정식으로 입학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입생들을 지도하는 인물인 만큼 김종훈은 훤칠한 키로 완벽하게 제복을 소화할 뿐만 아니라 신뢰감 가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신입생들을 휘어잡는 단단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로 까칠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를 연기해왔던 것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것.
영화 ‘VIP’, 웹드라마 ‘러브씬넘버’,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tvN 드라마 ‘라이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온 김종훈. 청춘의 고민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펼쳐질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김종훈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경찰수업’은’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