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만.." 마르셀루도 '이 분' 앞에선 수줍은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르셀루(레알마드리드)가 친선전이 끝나고 만난 '축구계 전설' 파올로 말디니에게 수줍게 다가가 사진 촬영을 요청해 화제다.
이날 주장 완장을 착용하고 뛴 마르셀루가 말디니를 발견하더니 수줍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다.
스페인 '마르카'는 해당 장면을 두고 "말디니를 보고 수줍은 아이가 된 마르셀루는 촬영 요청을 안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밀란 유스팀을 거쳐 프로에 데뷔한 원클럽맨 말디니는 현재 친정팀에서 전술, 전략 디렉터를 맡고 있는 전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마르셀루(레알마드리드)가 친선전이 끝나고 만난 '축구계 전설' 파올로 말디니에게 수줍게 다가가 사진 촬영을 요청해 화제다.
9일(한국시간) 오스트리아 뵈르터제 슈타디온에서 프리시즌 친선전을 가진 레알과 AC밀란이 0-0 무승부를 거뒀다.
단 한 골도 터지지 않으면서 경기 자체에 대한 볼거리는 부족했다. 오히려 경기가 끝난 뒤 찍힌 영상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주장 완장을 착용하고 뛴 마르셀루가 말디니를 발견하더니 수줍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다. 말디니는 미소와 함께 마르셀루 어깨에 손을 올리고 흔쾌히 사진 촬영에 응했다. 마르셀루가 감사의 표시로 손을 내밀자 말디니는 악수와 함께 축구계 후배를 따뜻하게 안아줬다.
스페인 '마르카'는 해당 장면을 두고 "말디니를 보고 수줍은 아이가 된 마르셀루는 촬영 요청을 안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밀란 유스팀을 거쳐 프로에 데뷔한 원클럽맨 말디니는 현재 친정팀에서 전술, 전략 디렉터를 맡고 있는 전설이다. 현역 시절 왼쪽 풀백과 센터백으로 활약하며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 7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5회 등 엄청난 업적을 쌓은 바 있다. 세계적인 선수 마르셀루가 충분히 존경심을 드러낼 만한 인물이다.
사진= 스페인 '마르카'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섹시 잠옷 틱톡댄스' 치어리더, "후방주의" 언급은 왜?...알고보니 짬뽕집 알바 '효녀' - 풋볼리스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과감한 겨드랑이' 바디프로필 '코피 나겠군' 헉! K리그 출신이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前 토트넘 감독 “내가 솔샤르라면 케인 ‘하이재킹’ 요청했을 것”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너무 늦은 바르사, 메시 측에 재협상 긴급하게 요청했지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터키 매체의 뜨거운 관심 “괴물 수비수 김민재, 무리뉴가 노린 선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라리가 5개 구단에 관심받은 구보, 좋은 기억 있는 마요르카 선택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한국프로축구연맹, K리그 이끌 경력사원 및 인턴사원 채용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