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랜드' 출격 김정은, "보약과 삼 먹어가며 노래 연습 중"

이지수 2021. 8. 10.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김정은이 "노래 연습에 진심을 다하고 있다"며 '랄라랜드' 출연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진행된 채널A 신규 음악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이하 '랄라랜드') 미니 간담회에서 김정은은 "체력적으로 홍콩과 한국을 오가면서 다소 힘들지만 노래 연습을 열심히 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날 화려한 레드 원피스에 긴 헤어스타일로 여신급 미모를 발산한 김정은은 "요즘 노래 연습만 하고 산다. 캐릭터 분석도 하고 대사도 외워야 하는데 노래 연습만 한다. 근데 행복하다. 이렇게 연기를 열심히 했으면,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다시 태어나면 천재 뮤지션을 해보고 싶다. 배우는 노력을 하면 되는 거 같은데, 가수는 유전자가 다르다"라며 "체력적으로 힘들고, 목도 쉬는데 보약과 삼을 먹어가면서 노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정은은 "이유리, 고은아와 배우 라인 삼총사를 형성했는데 호흡이 너무 좋다. 다들 인성이 좋고 천사여서 촬영장이 매우 즐겁다. 노래에 진심을 다해 배우는 모습과 레전드 가수들이 알려주는 가창 노하우를 시청자들과 공유하고 싶다. 꼭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랄라랜드'는 신동엽, 김정은, 이유리, 조세호, 고은아, 황광희가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테인먼트. 어느 때보다 노래에 진심인 6인방이 레전드 가수의 '명곡 완창'에 도전한다. 10일 오후 10시 30분 1회가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엘튼 존, 'PTD' 따라 부르며 \"고맙다 BTS\"

하정우, 프로포폴 혐의 첫 공판 현장 어땠나

'모가디슈' 13일째 압도적 1위…178만 돌파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최상위권…'버터' 11주만에 4위로

권은비, 아이즈원 해체 후 24일 솔로 출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