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떠난 바르사, 아구에로도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바르셀로나 데뷔 전이 미뤄질 전망이다.
바르셀로나는 10일(한국 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아구에로가 오른쪽 다리 힘줄에 문제가 있다. 정밀 검진을 통해 11월까지 결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다.
아구에로는 부상으로 메시의 고별 기자회견에 참석하지도 않았고, 유벤투스와의 '호안 감페르 트로피'에도 결장했다.
안수 파티와 우스만 뎀벨레를 부상 목록에 올려놓은 바르셀로나는 아구에로까지 추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인섭 인턴기자)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바르셀로나 데뷔 전이 미뤄질 전망이다.
바르셀로나는 10일(한국 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아구에로가 오른쪽 다리 힘줄에 문제가 있다. 정밀 검진을 통해 11월까지 결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다.
아구에로는 지난 6월 맨체스터 시티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했다. 같은 아르헨티나 대표팀 소속인 메시와 함께 뛸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캄프 누에 입성했다. 하지만 메시가 재계약에 실패하면서 팀을 떠나자 아구에로의 꿈은 좌절됐다.
절친 메시가 떠나게 됐고, 본인까지 큰 부상을 입으면서 아구에로는 힘든 시기를 겪게 됐다. 아구에로는 부상으로 메시의 고별 기자회견에 참석하지도 않았고, 유벤투스와의 '호안 감페르 트로피'에도 결장했다.
바르셀로나 로날드 쿠만 감독은 "그가 부상이 있다는 것은 유감이다. 우리는 그가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가 잘 훈련했기 때문에 한 단계 물러선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 파티와 우스만 뎀벨레를 부상 목록에 올려놓은 바르셀로나는 아구에로까지 추가하게 됐다. 메시까지 이탈하며 바르셀로나는 어느 때보다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오는 16일(한국 시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라리가 1라운드를 시작으로 2021/22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바르셀로나 공식 인스타그램
신인섭 기자 offtheball943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지플랫, 동생 준희와 우애…故최진실 붕어빵 비주얼
- 추사랑, 사촌언니와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강간 혐의' 엑소 출신 크리스, 구치소 사진 '충격'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