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소주 40병까지 마셔본 적 있어..혈액암+심장판막증" 고백 (랜선장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성이 후배들의 '건강 지킴이'로 활약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는 생생한 경험담이 담긴 진성의 쌀귀리 판매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건강에 대한 진성의 소신은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진성이 후배들의 ‘건강 지킴이’로 활약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는 생생한 경험담이 담긴 진성의 쌀귀리 판매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과 진성, 나태주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쌀귀리 판매를 위해 전라남도 강진을 찾는다. 쌀귀리의 명성에 걸맞은 팀 이름까지 정한 세 사람은 완판 의지를 다지며 의욕을 불태운다.
세 사람은 쌀귀리의 효능을 설명하며 소개를 이어간다. 특히 진성은 “소주를 40병까지 마셔본 적 있다”라며 긴 무명시정 초조함과 불안함에 사로잡혔던 과거를 고백, 과거 혈액암과 심장판막증을 앓았던 사실까지 털어놓으며 건강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기도.
그런가 하면 허경환과 진성은 무대에서 태권도 안무를 선보이는 나태주를 향해 걱정을 드러낸다. 공중에서 연달아 돌려차기하는 그를 회상한 진성은 “3회전이 나와야 하는데 불안한 거야”라며 회전 횟수를 줄일 것을 제안, 극진한 후배 사랑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평소 건강을 위해 직접 건강식을 만들어 먹는 진성은 슈퍼푸드 쌀귀리를 이용한 특별한 요리들을 선보이며 완판에 도전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에 대한 진성의 소신은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이영아, 아들 낳고 뒤늦은 결혼식…사진 공개
- 지플랫, 동생 준희와 우애…故최진실 붕어빵 비주얼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