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서현·나인우 출연 확정..판타지 로맨스 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현과 나인우가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10일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측은 서현과 나인우를 주연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서현과 나인우가 출연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이 뜨는 강' 윤상호 감독 연출작
서현과 나인우가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10일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측은 서현과 나인우를 주연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징크스의 연인' 측에 따르면 서현은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슬비로 분한다. 비밀의 방에 갇힌 채 자라온 슬비는 7년 전, 호기심 방을 탈출해 공수광을 만나 꿈같은 하루를 보낸 후 세상을 향한 꿈을 품게 된다.
나인우는 서동 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 역을 맡았다. 공수광은 7년 전, 슬비를 만난 이후부터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또한 슬비와 재회 후 잊고 있었던 능력들이 되살아나기 시작하는 캐릭터다.
'징크스의 연인'은 '달이 뜨는 강'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럭키', '마돈나', '마담 뺑덕' 등을 집필한 장윤미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서현과 나인우가 출연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현장] 무더위 잡는 청량함..온앤오프, '여름 끝판왕' 노린다
- [D:현장] "전 세대 시청 가능"..'경찰수업' 차태현·진영·정수정표 '착한' 형사물
- [D:영화 뷰] '모가디슈'·'싱크홀'· '인질'..여름 텐트폴 키워드는 '리얼리티'
- [D:FOCUS] 김서형, 시크·섹시의 아이콘
- [D:인터뷰] 강민아를 채우는 긍정적 에너지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