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8월 컴백 대전' 합류..꽉 눌러 담은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새로운 색깔을 머금고 돌아온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10일 0시 미래소년의 공식 SNS 채널에 '스플래쉬 - 미래소년 두 번째 미니 앨범'(SPLASH - MIRAE 2nd Mini Album, 이하 '스플래쉬')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미래소년은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플래쉬'를 발매하고,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컴백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25일 오후 6시 '스플래쉬' 발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새로운 색깔을 머금고 돌아온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10일 0시 미래소년의 공식 SNS 채널에 ‘스플래쉬 - 미래소년 두 번째 미니 앨범’(SPLASH - MIRAE 2nd Mini Album, 이하 ‘스플래쉬’)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미래소년의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11일 새 미니앨범 ‘스플래쉬’의 매력을 살짝 엿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베일을 벗는다. 이튿날인 12일에는 트랙리스트가 오픈돼 팬들에게 설렘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13일부터 20일까지는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21일에는 ‘스플래쉬’ 앨범의 구성품을 미리 만나는 디테일 프리뷰가, 22일과 23일에는 각각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1, 2가 오픈돼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한다. 그리고 24일 정식 발매 하루를 앞두고 앨범 스포일러가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 전망이다.
미래소년은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플래쉬’를 발매하고,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컴백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이에 앞서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미래소년이 그릴 새로운 세계의 힌트를 하나씩 풀어놓을 계획이다.
이미 수많은 그룹들이 속속 신곡 발표를 예고함에 따라 ‘8월 컴백 대전’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 미래소년은 한층 성장한 모습은 물론, 데뷔 앨범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색깔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치겠단 각오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OTT, 여름 '공포 맛집' 준비..지상파‧종편은 침묵 중
- [D:인터뷰] 마이클 리·라민 카림루, 그 어떤 '사랑'에 대한 이야기
- [D:영화 뷰] '방법:재차의'로 벽에 부딪친 연상호표 '트랜스 미디어'
- [D:PICK] SF9 인성, 성장에는 유효기간이 없다
- [D:헬로스테이지] '마리 앙투아네트', 화려한 무대에 올린 비극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KBO, 최원태·엄상백 등 FA 자격 선수 명단 공시…‘쩐의 전쟁’ 시작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