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덤덤' 댄스 챌린지 열풍..유세윤→임나영 참여

황지영 2021. 8. 10.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미 SNS

전소미의 '덤덤(DUMB DUMB)' 댄스 챌린지에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전소미는 지난 3일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을 통해 '덤덤' 댄스 챌린지를 진행중이다. '덤덤'은 듣기만 해도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멜로디와 쉽게 기억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포인트 안무인 '배트맨 춤'으로 화제를 모은 댄스 챌린지는 글로벌 팬들은 물론, 개그맨 유세윤, 가수 겸 배우 임나영, 가수 최예나, 개그맨 조세호, 만능 엔터테이너 광희, 전소미 동생 에블린, 유튜버 땡깡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인기를 끌고 있다. 땡깡은 직접 소품까지 준비해 뮤직비디오 속 의상 스타일을 재현했고,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유세윤은 뮤직비디오처럼 머리 위에서 춤을 추게 해 폭소를 자아냈다. 광희는 전소미와 마치 한 그룹인 것처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전소미의 여동생 에블린도 챌린지에 참여해 귀여움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들은 전소미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