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한 오빠 부부 대신 조카 키우던 女 근황.."방송 후 연락 닿았지만"(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출한 오빠 부부 대신 어머니와 함께 조카를 키우던 '물어보살' 의뢰인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날 과거 집 나간 오빠 부부 대신 어머니와 함께 조카를 키우고 있다는 사연의 의뢰인이 근황을 보내왔다.
과거 방송에서 의뢰인은 오빠 부부가 가출을 했고 어머니와 함께 남겨진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어머니 건강이 좋지 않아 걱정이 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출한 오빠 부부 대신 어머니와 함께 조카를 키우던 '물어보살' 의뢰인의 근황이 전해졌다.
9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앞서 방송된 의뢰인들의 현재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과거 집 나간 오빠 부부 대신 어머니와 함께 조카를 키우고 있다는 사연의 의뢰인이 근황을 보내왔다. 과거 방송에서 의뢰인은 오빠 부부가 가출을 했고 어머니와 함께 남겨진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어머니 건강이 좋지 않아 걱정이 된다고 밝힌 바 있다.
서장훈은 "방송 이후에 오빠 부부에게 연락을 받았다고 의뢰인이 전해왔다. 정신 차리고 집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은 받았지만 아직 들어오지는 않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수근은 황당해하며 "어쨌든 연락이 닿은 것도 큰 성과이긴 한데, (오빠 부부가)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엄마도 동생도 생활할 수 있도록 돌아오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사진=KBS Joy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이영아, 아들 낳고 뒤늦은 결혼식…사진 공개
- '이혼 철회' 황정음, 하와이→제주 여행 사진 공개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