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어디서든 빛나는 완벽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새벽 뷔가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찾아와 포스트와 댓글, 모먼트를 업데이트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뷔는 평소 "팬들을 친한 친구라 생각한다고 했다"라고 한 말처럼 팬들과 다정하게 댓글을 주고받으며 모먼트에 사진 한장을 업로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새벽 뷔가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찾아와 포스트와 댓글, 모먼트를 업데이트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뷔는 평소 “팬들을 친한 친구라 생각한다고 했다”라고 한 말처럼 팬들과 다정하게 댓글을 주고받으며 모먼트에 사진 한장을 업로드했다.
그가 업로드한 사진은 지난 7월 7일 루이비통 측에서 ‘루이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서울 스핀오프(spin-off)를 앞두고 공개한 사진과 같은 착장으로, 패션쇼 촬영 당시 찍은 사진으로 추측된다.
사진 속 뷔는 선명한 그린 팬츠에 스트라이프 셔츠와 넥타이, 비행기 모양 단추가 장식된 화이트 자켓을 입고 노란 스포츠가방을 들고 로우앵글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7월 4주차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7일 발표된 아이돌차트 7월 4주차(21.7.30~21.8.5) 아차랭킹에서 음원점수 1502점, 유튜브 점수 9756점, 소셜점수 1908점 등 총점 1만 3176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사진 = 위버스-빅히트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이영아, 아들 낳고 뒤늦은 결혼식…사진 공개
- '이혼 철회' 황정음, 하와이→제주 여행 사진 공개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사생활 논란·배우 교체' 휘청이는 속편…'오징어 게임2'는 어떨까 [엑's 이슈]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