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도비서 김도현, 긴장감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강렬한 아우라'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8. 9. 1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트하우스3' 도비서 김도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인컴퍼니는 9일 김도현의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김도현은 '펜트하우스3'에서 천서진(김소연)의 온갖 더러운 일을 처리하는 개인비서 도비서역을 맡아 감정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도비서 캐릭터를 절제된 감정선으로 표현하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김도현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펜트하우스3’ 도비서 김도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인컴퍼니는 9일 김도현의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현은 차가운 눈빛과 쉽게 헤아릴 수 없는 표정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대사가 들리지 않음에도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서늘한 긴장감까지 느끼게 만들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김도현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계속되는 야외촬영에도 불구하고 밝고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큐사인이 떨어지면 누구보다 냉정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김도현이지만 촬영 쉬는 시간에는 따뜻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맡은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김도현은 ‘펜트하우스3'에서 천서진(김소연)의 온갖 더러운 일을 처리하는 개인비서 도비서역을 맡아 감정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도비서 캐릭터를 절제된 감정선으로 표현하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우직하고 든든한 김소연의 비서실장으로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하며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김도현이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도현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