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딸 배수진, '강다니엘 닮은꼴' 최준호와 동거..'돌싱글즈' 커플 성사!
단 둘이 있는 케이블카에서 최준호는 "배수진이 아니면 아무도 선택하지 않으려고 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나는 친구처럼 편한 사람이 좋은데 친구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배수진은 "같이 가요, 우리"라며 최준호를 최종 선택했다. 이후 두 사람은 어색하지만 달달한 웨딩 화보를 찍은 뒤 본격적인 동거 생활에 돌입했다. 향후 두 사람은 5일간의 동거 생활 후 또한번 현실 커플로 만남을 이어갈지 결정에 들어간다.
한편 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5회는 2.845%(닐슨미디어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파죽지세 상승세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광고와 화제성의 지표가 되는 2049 타깃 시청률은 0.807%을 기록했으며, 이아영X추성연이 커플로 탄생하는 장면은 4.494%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특히 커플 탄생 후 동거로 이어지는 분량에서는 내내 4%대의 시청률을 유지, 향후 펼쳐질 동거 스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반영했다.
MBN '돌싱글즈'는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관찰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 박경림, \"아저씨 힘든 상황 잘 견뎌내시길\" 박수홍 향한 '찐' 남매애...
▶ 김유정? 안효섭? SBS ‘홍천기’ 타이틀롤 순서 누가 먼저?
▶ '돌싱글즈', '하트시그널' 넘었다 2.8%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염
▶ '모가디슈', 12일째 1위·170만 돌파…식지 않는 흥행 열기
▶ '안다행' 안정환·허재·현주엽, 다시 모인 '시청률 치트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추성연에 고백...최준호는 어쩌나?
- ´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빈하영과 즐거운 촬영~ ”몰표녀의 위엄”
- ´돌싱글즈´ 배수진x최준호, 1대1 데이트...이대로 커플 탄생?
- ´돌싱글즈´, 첫인상 호감도 1위는 ´배동성 딸´ 배수지...돌상이몽의 서막!
- ´배동성 딸´ 배수진, 박효정과 밸런스 게임? 속마음이 궁금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