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X써드아이 시너지, 777 'PRESENTE' 숏 티저 공개

황소영 2021. 8. 7.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세븐

777(트리플세븐)의 숏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젝트 그룹 777(트리플세븐)이 지난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의 모습이 담긴 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코인칩을 쓰러트리는 제이훈의 모습을 시작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진석, 댄서로 변신한 건민, 그리고 붙을 붙이며 뜨거운 열기를 예고했다.

7일 오후에는 유지, 유림, 하은의 숏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될 영상에는 저마다 다른 장소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는 유지, 유림, 하은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진다.

777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B.I.G(비아이지), 써드아이(3YE) 멤버들은 7인 7색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눈빛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하나의 팀워크를 표현했다. 신곡 'PRESENT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GH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비아이지와 써드아이가 뭉쳐 탄생한 프로젝트 시즌 그룹 777은 이번 여름을 시작으로 매 시즌 계절에 맞는 곡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777(트리플세븐)의 데뷔곡 'PRESENTE'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G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