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 4강행 축하 "연경아 멋있다"

황소영 2021. 8. 4.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가수 손담비가 27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IHQ 예능프로그램 ‘언니가쏜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언니가쏜다’는 연예계 대표 주당인 4명의 MC가 소문난 안주 맛집에 찾아가 먹방과 함께 취중진담 토크쇼를 펼치는 안주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IHQ〉
김연경. 사진=게티이미지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김연경 및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의 4강을 축하했다.

손담비는 4일 자신의 SNS에 "으아 4강. 연경아 멋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함께 첨부한 사진은 '2020 도쿄올림픽' 배구 여자 8강전 경기 중계 장면이다. 우리나라의 4강 진출을 확정하는 순간을 담았는데 그 기쁨을 함께 만끽한 것.

앞서 손담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김연경과 인연을 맺었다.

이날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은 터키에 세트 스코어 3대 2로 4강행 티켓을 따냈다. 김연경은 28득점을 기록하며 활약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인터뷰③] '싱크홀' 김성균 \"이광수, 배신의 아이콘? 진지하고 낭만적\"

한소희 측 \"영화 '젠틀맨' 하차..건강상의 이유\"

마블 페이즈4 여는 '샹치', 주목해야할 포인트 '셋'

서지혜 \"셀카는 오랜만\"..김정현 논란 후 밝아진 근황 공개

\"국내외 적수없다\" 1위 길만 걷는 '모가디슈'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