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경찰수업' 출연 확정..신스틸러 활약 예고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승환이 '경찰수업'에 합류한다.
신승환은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고교수 역으로 출연한다.
매번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는 신승환이 이번 '경찰수업'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출연을 확정 지은 '경찰수업'은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신승환이 ‘경찰수업’에 합류한다.
신승환은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고교수 역으로 출연한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 유동만(차태현 분)과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 강선호(진영)가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이번 작품에서 신승환은 범죄에 제일 무딘, 가장 간이 큰 사람인 고씨 비어 사장님 고교수 역으로 분해 극의 몰입감을 높이고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신승환은 이전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바벨화학의 산업 재해 사건 소송을 맡은 소현우 변호사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발산,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드라마 이외에도 tvN ‘어쩌다 사장’,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하여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매번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는 신승환이 이번 ‘경찰수업’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승환은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출연 및 드라마 촬영에 한창이다. 출연을 확정 지은 ‘경찰수업’은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사랑, 사촌언니와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핑크빛 물씬 "심쿵"
- '이나영♥' 원빈, 45세 애아빠 맞아? 세월 거스른 미남
- BJ양팡 오열 "사망 소식 알려달라고" 자궁 혹→난청까지
- 지수, 결혼 발표+웨딩사진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