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남규리, 사랑스러운 톱스타 연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는 나의 봄' 남규리가 톡톡 튀는 톱스타 안가영으로 분해 열연을 보여주고 있다.
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안가영이 처음으로 사귄 친구들과 캠핑에 나서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언제나 혼자라 외로웠던 안가영이 패트릭과 강다정을 통해 회복돼 가고 있는 심리 상태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너는 나의 봄' 남규리가 톡톡 튀는 톱스타 안가영으로 분해 열연을 보여주고 있다.
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안가영이 처음으로 사귄 친구들과 캠핑에 나서는 모습이 포착됐다. 가영은 다정(서현진 분), 은하(김예원)와 캠핑을 주도하며 본격 친목 다지기에 나섰다. 이 가운데 주영도(김동욱)를 캠핑에 끌어들이며 눈치 없지만, 시청자의 니즈는 확실히 채워주는 캐릭터로 발돋움해 화제가 됐다.
반면 안가영은 패트릭(박상남)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사뭇 진지한 태도를 보여줬다. 드라마 촬영장에 서포트를 보낸 패트릭을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가 하면, 캠핑에서 승원(김서경)이 준비한 게임 중 자신의 남자친구인 패트릭(박상남)이 나올 때는 유독 민감하게 굴며 재미를 더했다.
이 과정에서 남규리는 생각지도 못한 행동으로 주변을 놀래기도 하고, 돌발 멘트로 웃음 코드를 자극하기도 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또한 얄미울 수 있는 멘트를 안가영 특유의 색깔로 순화시키며 미워할 수는 없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 반환점을 돈 가운데 남규리는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것은 물론,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언제나 혼자라 외로웠던 안가영이 패트릭과 강다정을 통해 회복돼 가고 있는 심리 상태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사랑, 사촌언니와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핑크빛 물씬 "심쿵"
- '이나영♥' 원빈, 45세 애아빠 맞아? 세월 거스른 미남
- BJ양팡 오열 "사망 소식 알려달라고" 자궁 혹→난청까지
- 지수, 결혼 발표+웨딩사진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