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9월 주말 개편..전도연-류준열 '인간실격' 토일극 확정
황소영 2021. 8. 4. 10:22
JTBC가 9월 주말 편성 개편을 단행한다.
JTBC는 9월 주말 오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하며 주말극을 편성한다. 개편된 주말극 첫 주자는 9월 4일 첫 방송될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이다. 방송 시간은 기존 금토극 시작 시간이었던 오후 11시보다 30분 빠른 오후 10시 30분이다.
개편 이후 주말극의 첫 주자가 된 '인간실격'은 아무 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전도연(부정)과 아무 것도 못 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류준열(강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천문' '덕혜옹주' '봄날은 간다' '8월의 크리스마스' 등 명작을 탄생시킨 허진호 감독과 5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전도연, 류준열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희웅 JTBC 콘텐트전략실장은 "달라진 주말 저녁 생활 패턴을 반영해 최적의 시간대에 가장 적합한 콘텐트를 제공하기 위해 개편을 단행했다. '인간실격'을 시작으로 한 JTBC 주말극이 많은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JTBC는 이번 9월 개편을 맞아 '아는 형님'을 비롯한 주말 예능 프로그램의 개편도 검토 중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태영, ♥권상우 마누라하기 힘들겠다 댓글에 ”남편 위한 운동은 없어” 소신밝혀
- 차태현, ´공황장애´ 정형돈 쓰러지자 보인 놀라운 행동...”이건 찐 감동이다”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키가 줄었네...” 169.7cm에 47kg 인증
- 우상혁, ´난닝구 벗은 사복룩´ 화제...우월 피지컬+세련 스타일
- 효린x다솜, 바다 앞에서 민소매 크롭티 ´둘 중에 골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