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화끈한 공포..'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KT Seezn에서 공개
김우중 2021. 8. 4. 10:01
KT Seezn(시즌)이 최근 극장 개봉한 영화 '괴기맨숀'을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다.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은 19세 이하 관람 불가로 바뀌면서 더 화끈해진 공포를 선보인다.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은 오래된 아파트 광림맨숀에 취재차 방문하게 된 웹툰 작가 ‘지우’(배우 성준)가 관리인(배우 김홍파)에게 듣게 되는 각 호실에 얽힌 괴이한 사건에 대한 이야기로 지난 6월 극장 개봉 영화에서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들의 공포 엔딩,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포함시켰다.
'괴기맨숀'은 초기에 OTT 8부작 드라마로 제작됐지만, 내부 시사 이후 반응이 좋아 이례적으로 극장 개봉을 결정한 케이스다. 최근 극장 개봉 이후 한층 더 확장된 에피소드들로 현실적인 공포를 느낄 수 있게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로 재탄생했다.
특히 광림맨숀 아래층에 사는 아이들로 인한 층간 소음, 실종된 여자친구로부터 오는 의문의 문자, 샤워실에 얽힌 이야기 등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소재들을 활용해 일상적인 공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준다.
김우중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태영, ♥권상우 마누라하기 힘들겠다 댓글에 ”남편 위한 운동은 없어” 소신밝혀
- 차태현, ´공황장애´ 정형돈 쓰러지자 보인 놀라운 행동...”이건 찐 감동이다”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키가 줄었네...” 169.7cm에 47kg 인증
- 우상혁, ´난닝구 벗은 사복룩´ 화제...우월 피지컬+세련 스타일
- 효린x다솜, 바다 앞에서 민소매 크롭티 ´둘 중에 골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