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2' 전수경·전노민, 충격의 재회..왜 만났을까 [포인트: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전수경과 전노민이 재회한다.
마지막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불륜으로 고통 받던 세 아내의 홀로서기를 통해 다양한 사건들이 흥미롭게 진행되며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성공적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15회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전수경과 전노민이 재회한다.
마지막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불륜으로 고통 받던 세 아내의 홀로서기를 통해 다양한 사건들이 흥미롭게 진행되며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성공적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이시은(전수경 분)은 라디오 DJ 부혜령(이가령)의 이혼 기자회견이 가져온 파급력을 목격한 후 “남가빈 하구 결혼 발표 나면, 우리 애들두 다치는 거 아냐?”라며 전남편 박해륜(전노민)의 재혼에 대한 걱정을 내비쳤다. 반면 박해륜은 남가빈(임혜영)과의 재혼 준비가 중단된 가운데 이시은 몰래 아들 우람(임한빈)을 만나왔던 것이 드러나 귀추가 주목됐다.
이와 관련 전수경과 전노민의 의미심장 독대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이시은이 따로 박해륜을 만나고 있는 장면. 박해륜이 몰래 우람이에게 전해준 돈봉투로 딸 향기(전혜원)와 우람이가 마찰을 일으킨 걸 보게 됐던 이시은은 쓴소리 열전을 펼치고, 박해륜은 항변을 늘어놓다 결국 고개를 숙이고 반성의 태도를 보인다. 하지만 순간 이시은이 박해륜이 던진 한 마디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게 되는 것. 과연 처참한 이혼을 결심했던 50대 부부가 나눈 이야기는 무엇이었을지, 종영을 앞두고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결론지어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은 부부관계가 끝나고도 숙제로 남은 천륜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는 장면”이라며 “종영을 향해 달려가는 ‘결사곡2’에서 불륜을 정당화하던 박해륜의 말로와 어떤 궤변에도 성숙한 태도를 보였던 이시은의 운명이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마지막까지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15회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지담 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사랑, 사촌언니와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핑크빛 물씬 "심쿵"
- '이나영♥' 원빈, 45세 애아빠 맞아? 세월 거스른 미남
- BJ양팡 오열 "사망 소식 알려달라고" 자궁 혹→난청까지
- 지수, 결혼 발표+웨딩사진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