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진영, 천재 해커→경찰대생..눈부신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수업' 진영이 이마를 덮은 머리부터 깐 머리까지 완벽 소화, 열정과 냉정을 겸비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9일 첫 방송 되는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경찰수업'은 오는 9일(월)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경찰수업’ 진영이 이마를 덮은 머리부터 깐 머리까지 완벽 소화, 열정과 냉정을 겸비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9일 첫 방송 되는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진영은 ‘경찰수업’에서 아무것도 욕심내지 않던 무미건조한 19세 강선호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강선호는 존재감 없이 살아왔지만, 온라인 세계에서 해커로서의 두각을 나타내던 인물이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계기로 경찰의 꿈을 꾸게 된 그는 경찰대학교에서 만난 앙숙 같은 멘토 유동만(차태현 분)과 풋풋한 첫사랑 오강희(정수정), 그리고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각양각색의 청춘들과 함께 피땀 눈물 가득한 성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4일 공개된 사진에서 진영은 풋풋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극과 극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짧은 앞머리를 하고 교복을 입은 진영은 미성숙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동시에, 아련한 눈빛으로 남모를 속내를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시원하게 이마를 드러내고 경찰 제복을 입은 진영은 다부진 포스를 풍긴다. 무기력하던 과거와 달리, 생기를 띤 그의 표정에서는 당찬 에너지까지 느껴진다. 과연 ‘무채색’ 같던 강선호가 경찰대학교에서 만난 인연들과 때로는 웃고, 때로는 울고 다투기도 하며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기다려진다.
‘경찰수업’을 집필한 민정 작가는 “강선호가 갈수록 성장해나가는 모습은 어딘가 모르게 가슴이 뭉클하기도 하고, 녀석을 응원하게 만들기도 한다. 그리고 선호와 함께 하는 청춘, 어른들의 우여곡절 가득한 이야기로 ‘누구나 실수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 ‘경찰수업’이 거창하진 않더라도 시청자분들에게 작은 위로를 던질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찰떡 비주얼과 한계 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강타할 진영의 활약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찰수업’은 오는 9일(월)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로고스 필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사랑, 사촌언니와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핑크빛 물씬 "심쿵"
- '이나영♥' 원빈, 45세 애아빠 맞아? 세월 거스른 미남
- BJ양팡 오열 "사망 소식 알려달라고" 자궁 혹→난청까지
- 지수, 결혼 발표+웨딩사진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