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글래머 자태 드러낸 관능 화보.."인간 샤넬의 위엄"

이지수 2021. 8. 4.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제니가 고혹적인 글래머 자태를 드러냈다.

제니는 패션 매거진 엘르의 8월호 화보에서 아름다운 관능미를 발산했다. 엘르 코리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니의 화보컷을 공개했으며 이와 함께 "이미 공개된 두 편의 패션 필름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엘르 8월호 커버 주인공이자 인간 샤넬, 제니의 화보 일부를 공개합니다.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진솔한 인터뷰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엘르>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우아함과 강인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제니의 순간을 확인해 보세요"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해당 화보에서 제니는 흑백 화보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했으며, 샤넬의 옷과 액세서리로 강렬한 아우라를 풍겼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제니가 제니했다", "인간 샤넬 너무 멋집니다", "패션 필름도 너무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랭핑크는 오는 4일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손태영, ♥권상우 마누라하기 힘들겠다 댓글에 \"남편 위한 운동은 없어\" 소신밝혀

차태현, '공황장애' 정형돈 쓰러지자 보인 놀라운 행동...\"이건 찐 감동이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키가 줄었네...\" 169.7cm에 47kg 인증

우상혁, '난닝구 벗은 사복룩' 화제...우월 피지컬+세련 스타일

효린x다솜, 바다 앞에서 민소매 크롭티 '둘 중에 골라'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