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전, 새 프로젝트 시동..'맥시스' 티저 포스터 공개

박정선 2021. 8. 3.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빅오션ENM은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 SNS 채널에 새 프로젝트 '맥시스'(MAXIS)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언전의 새로운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라이언전은 '맥시스'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힌트들을 하나씩 풀어놓을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특급 아티스트 참여 예고
ⓒ빅오션ENM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빅오션ENM은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 SNS 채널에 새 프로젝트 ‘맥시스’(MAXIS)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엔 블랙 계열의 이미지와 함께 ‘킵 뮤직 어라이브’(KEEP MUSIC ALIVE)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물방울이 튀는 듯한 독특한 효과는 물론 ‘U’ 안에 있는 사람 모형의 이미지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이언전의 새로운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강렬한 열정과 의지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라이언전은 ‘맥시스’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힌트들을 하나씩 풀어놓을 계획이다. 더욱이 이번 프로젝트에 글로벌 케이팝(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초특급 아티스트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라이언전은 지난 2010년 이효리의 ‘치티 치티 뱅뱅’(Chitty Chitty Bang Bang) 작사·작곡 이후 샤이니의 ‘루시퍼’, 엑소의 ‘러브 미 라이트’, 레드벨벳의 ‘덤 덤’(Dumb Dumb), 태연의 ‘아이’(I)(Feat. 버벌진트), 워너원의 ‘나야 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다.


최근에는 아이유의 ‘셀레브리티’와 오마이걸의 ‘던던댄스’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