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코스모가 픽한 8월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무엇?

2021. 8. 1.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모가 픽한 8월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 Witty Classic 」
▲ 바이커 토트백 2백23만원 모스키노.

세련된 스타일에 더해진 위트는 그 사람을 더욱 매력적이며 특별하게 만든다. 클래식을 트위스트한 디자인이라면 고급스러움까지 누릴 수 있다. 2021 프리폴 시즌을 맞아 공개된 모스키노의 바이커 백이 바로 그렇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이 추구하는 창의성과 유머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하우스의 상징, 바이커 백은 바이커 재킷을 접어 만든 듯 보이는 위트 넘치는 형태가 특징이다. 이번 프리폴 컬렉션의 뉴 바이커 백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트렌치코트 디테일을 접목해 쿨한 무드의 바이커 백에 클래식한 낭만까지 불어넣었다.

「 Mirror-like Lipgloss 」
▲ (왼쪽부터)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로컬 셀럽, 레이디 버그 피디에이 각각 3만1천원대.

본투비 촉광립 메이커 러스터글래스 립스틱에 존예로운 신상 컬러 라인업이 추가됐다. 기존 러스터글래스 립스틱을 대표하는 토마토 레드 컬러인 #레이디버그, 자몽 핑크 #씨쉬어 등에 이어 떡상각 브릭레드 컬러인 #피디에이와 번트 오렌지색의 #로컬셀럽을 비롯해 총 18가지의 새로운 컬러 셰이드를 선보인다. 레전드 총알 립스틱의 계보를 잇는 제품인 만큼 갓벽한 발색뿐만 아니라 촉촉해 보이는 샤이니한 광택감으로 마무리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게 특징!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