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불명' 권민아 전 남친, "피 흥건한 사진들, 자책감 든다" 사과문 올려

이지수 2021. 7. 31.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와의 공개 열애로 주목을 받았던 일반인 남성 A씨가 31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A씨는 자신의 전 여자친구 B씨와 권민아에게 '양다리 논란'과 관련해 사과의 마음을 밝힌 바 있다.

A씨는 권민아가 지난 6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 등장해, '권민아 남자친구'로 주목받은 바 있다. 그러나 B씨가 '양다리 의혹'을 제기해 파장을 일으켰다. B씨는 A씨가 자신과 3년 정도 교제를 했지만 관계가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권민아와 교제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권민아는 결국 "양다리, 여우짓 다 인정하며 현재는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라고 밝혔다.

A씨는 31일 올린 입장문에서 권민아가 자신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캡쳐해 공개하면서, "어리지 않은 나이에 호기심으로 연예인과 바람을 피운 일에 대해 입이 열 개여도 할 말이 없다. 이러한 행동으로 일이 커졌기에 사실이 아닌 기사 내용들과 욕설들도 아무런 해명 없이 받아들이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A씨는 "권민아와 잠시 같이 지내는 동안 왜 권민아에게 뺨까지 맞았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고 같이 지내는 동안에 내게 밥을 사주고 평범한 옷 몇 벌 사준 것과 술에 취해 본인의 끼던 루이비통 팔찌를 저에게 준 것 이외에 금전적으로 받아본 것 없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A씨는 "초반에 바람 기사 터지고 걱정되는 마음에 팔로워가 많이 늘어난 게 안티 팔로워인 줄 알고 어떡하냐고 말했더니 권민아는 좋게 생각하라고, 나중에 이용할수 있다고 말해 놓고 카톡으로는 왜 이렇게 얘기하는지 이해가 안간다"라며 "그 뒤에 2번째 입장문을 올렸지만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너는 나한테 미안한 게 없구나?' 라는 식으로 수차례 연락이 왔었다"고 말했다.

나아가 A씨는 "잠수를 타는 게 아니라 그냥 권민아와 말이 안 통한다고 생각했었다.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나는 가해자라고 하고 본인은 피해자라고 하니 솔직히 더 이상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잘 몰랐었. 자고 일어났는데 권민아에게서 전화가 왔고 권민아 어머니께서 권민아의 수술 사진 바닥에 피가 흥건한 사진 20장 정도를 저에게 보냈다. 내가 침묵으로 일관한 결과인 것 같아 너무나도 죄책감 들고 많은 사람들이 내게 살인자라고 쪽지를 보내 오고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는지 너무 혼란스럽다"라고 하소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바람 피운 것에 대하여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 권민아와도 절대 엮이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민아는 29일 새벽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로 알려졌다.

권민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2019년 그룹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2020년 AOA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극단적 선택을 해 파장이 일었다. 지민은 잘못을 인정하며 그룹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주병진,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호텔 사우나서 다툼

'미스터 트롯' 톱6, 김희재 제외 5인 격리 해제 \"컨디션 좋아\" [전문]

미스터붐박스→하동근, '도쿄올림픽' 다케시마 표기에 분노...'디기독도' 발표

마마무 솔라, 몸매 성수기...근육질 복근+애플힙 공개~

제시, '런닝맨' 이광수와 감격 재회...40분 넘게 게임만? 실화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