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아이칠린, 데뷔 앞두고 로고 공개

박상우 2021. 7. 30.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칠린'

신생 기획사 KM엔터테인먼트가 7인조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을 론칭한다.

30일 K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의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은 검은색 배경에서 아이칠린의 그룹명과 로고가 밝은 빛을 뿜어내며 신비롭게 등장한다.

로고는 아이칠린의 이니셜 'I'와 'C'를 강조하며 캘리그래피 스타일의 타입페이스(Typeface)로 아이칠린의 자유로움과 당당함을 표현했다. 자유로움과 당당함을 무기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아이칠린의 데뷔에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칠린은 꿈, 비전을 뜻하는 단어 '아이슬링(AISLING)'과 휴식, 멋 등 여러 의미로 쓰이는 '칠린(CHILLIN')'의 합성어다. 리스너들이 아이칠린의 음악을 들으며 꿈을 꾸고 '칠린' 하기를 바라는 의미다. 또 서로 다른 곳에 있던 나(I)가 모여 7명(칠)의 아이칠린이 됐다는 뜻이기도 하다.

아이칠린은 로고 오픈을 시작으로 멤버 프로필과 다양한 콘텐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