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톱6, 김희재 제외 5인 격리 해제 "컨디션 좋아" [전문]

박상우 2021. 7. 30.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영탁, 장민호가 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MMA 2020’ 본식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MMA 2020’은 오는 12월 2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 비대면으로 4일간 ‘MMA WEEK’로 진행되며, ‘MMA WEEK’ 동안 콘셉트 ‘Stay Closer in Music’에 맞춰 사전 이벤트, 사전 공연, 메인 공연, 특별 영상 등 비대면 음악 축제에 맞는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자가격리에서 해제됐다.

30일 '미스터 트롯' 톱 6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톱6 중 김희재를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의 격리 조치가 해제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해당 멤버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곧 활동을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멤버들이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었다. 아티스트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우선시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관련 지침과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희재에 대해서는 "김희재 역시 격리 해제하게 되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스터 트롯' 톱 6는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과 모태범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멤버 전원 검사를 진행했다. 이에 장민호, 영탁, 김희재가 차례로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또한 멤버 전원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19 격리 해제 관련 안내드립니다. 미스터트롯 TOP6 중 김희재 님을 제외한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님의 격리 조치가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멤버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멤버들이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아티스트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우선시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관련 지침과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또한, 김희재 님의 격리 해제 시에도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