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인기 굳건'

박상우 2021. 7. 30.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LOONA)의 인기가 식지 않는다.

29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가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지난 10일 이달의 소녀가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후,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활동을 일시 중단한 가운데 계속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의 슬로건 문구인 'And all LOOΠΔs are one'(비로소 하나 된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와 함께 더욱 탄탄하고 견고해진 세계관을 그려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인트로곡 '&', 'WOW', 'Be Honest', 영어곡 'Dance On My Own', 'A Different Night', 'U R'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됐고, 다양한 장르처럼 이달의 소녀의 매력을 총망라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