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매력 2배! 점 메이크업의 모든 것.

2021. 7. 29.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 하나 찍었는데 이렇게 HIP해 보일 수가! 여돌들의 점 메이크업 모음.ZIP

점 하나만 잘 살려도 외모 변신 쌉가능! 밋밋한 얼굴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부위에 따라 주는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없는 점도 만드는 중~. 근데 어느 부위에 찍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셀럽들의 다양한 미인 점을 참고해보자.

「 분위기 반전 갑 눈 위 점, 아이유 」
아이유 눈 윗 점
아이유 하면 떠오르는 귀염 뽀짝한 볼 점. 하지만 최근 앨범 활동에서는 기존 애기미와는 다른 성숙한 컨셉을 위해 눈 위 점을 공략했다. 점 위치만 달라졌을 뿐인데, 귀여움은 온데간데없고 시크미가 뿜뿜! 풀뱅 헤어, 말린 장미 컬러 메이크업과 어우러지는 점이 묘한 무드를 연출해줘 이 조합 아주 칭찬해~.
「 화려한 레드 점, 비비 」
비비 눈 밑 점
비비 눈 밑 점
천진해 보이면서 섹시 빌런 같아 보이는 비비야말로 점 효과를 제대로 본 케이스! 눈 밑에 위치한 점은 관상학적으로 섹시미를 어필해 이성을 사로잡는다고 해 ‘도화점’이라 불린다. 비비는 틴트로 붉은 점을 콕콕 찍어 그린 게 특징. 과거엔 눈물이 흘리는 곳에 있어 흉점으로 인식했지만, 눈 밑 점을 가진 셀럽들의 매력에 반해 많이 시도한다고.
「 다시 유행각? 콧등 점, 조이 」
조이 콧등 점
조이 콧등 점
콧등 점은 시선을 중앙으로 모아줘 얼굴이 작아 보이고 콧날이 높아 보여 이목구비가 확 살아나 보이는 효과를 준다. 그야말로 미인 점의 본좌! 〈안녕〉 활동으로 2000년대 레트로 무드를 갓벽하게 재현한 조이는 콧등에 점을 메이크업으로 콕 찍어준 뒤, 눈매와 립도 세기말 갬성 그대로 연출했다.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부각해 그 시절로 돌아간 너낌~.
「 러블리 가득 장원영의 볼 점 」
장원영 볼 점
장원영 볼 점
볼 점까지 예뻐 보이는 여돌계의 얼굴 천재 장원영. 볼 점은 생기를 불어넣어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발산한다. 장원영처럼 오른쪽에 점이 있다면 관상학적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썰! 이미 볼 점을 보유하고 있다면 살굿빛 치크나 컨투어링으로 포인트를 줘 과감히 점밍아웃 해봐도 좋을 듯!
「 냥냥미 철철 카리나의 입술 점 」
카리나 입술 점
카리나 입술 점
에스파 카리나의 앙칼진 매력에 정점을 찍은 것은 바로 입술 점! 특히 그녀의 고양이상 외모를 더 부각 시켜 신흥 냉미녀 비주얼 간판으로 급 부상 중! 도도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입술 점. 사진처럼 레드 립으로 입술을 강조해 점을 부각시키면 철철 넘치는 센캐 컬크러시 아우라가 압권!
「 인간 딸기 st, 현아 」
현아 딸기 점
현아 딸기 점
본래 있던 눈 밑 점은 선명하게 표현하고, 주변에 몇 개의 포인트 점만 찍은 것이 특징. 특히 점 메이크업과 오렌지색 헤어 컬러가 착붙 케미를 보여 삐삐 갬성을 극대화했다. 주근깨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 입술을 제외한 다른 색조는 최소화한 것이 특징. 단, 점 개수가 주근깨처럼 보일 만큼 과해지면 역효과를 일으키니 전방 주의!

How to Mole Make up!

1. 베이스 메이크업은 밝고 맑게 한다.

2. 붓, 펜 라이너나 젤 라이너를 마이크로 면봉을 이용하여 수직으로 콕콕 찍고 손으로 두드리면 완성!

이때, 페이스 전용 타투 펜을 사용하는 것도 괜츈하다.

3. 인위적인 티가 난다면, 파우더를 살짝 덧바르고 톡톡 두드려주면 자연스러워진다.

다만, 블랙 같은 어두운 컬러는 피해야 하며,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는 게 제일 좋다. 그래야 자연스러워 보인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