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PWS 페이즈 2' 1주 차 승리..3치킨·최다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가 'PWS 페이즈 2' 1주 차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의 Gen.G(젠지)가 위클리 파이널에서 3치킨 72킬을 기록하며 1주 차 승리팀 영예를 차지했다.
MaD Clan은 1일 차에 1치킨, 2일 차에 2 치킨을 획득하며 Gen.G와 치킨에서 동률을 이뤘으나, 36킬로 2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젠지가 ‘PWS 페이즈 2’ 1주 차 우승을 차지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 2의 1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의 Gen.G(젠지)가 위클리 파이널에서 3치킨 72킬을 기록하며 1주 차 승리팀 영예를 차지했다. 1일 차에 3치킨을 획득한 Gen.G는 최다 킬을 기록하며 MaD Clan(매드 클랜)을 따돌리고 1위를 확정했다.
MaD Clan은 1일 차에 1치킨, 2일 차에 2 치킨을 획득하며 Gen.G와 치킨에서 동률을 이뤘으나, 36킬로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1치킨 54킬을 기록한 GRIFFIN(그리핀), 4위는 1치킨 45킬을 기록한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Gen.G는 2천만 원, MaD Clan은 5백만 원, GRIFFIN은 3백만 원, Afreeca Freecs는 2백만 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오는 7월 28일(수)과 29일(목) 오후 7시에는 PWS 페이즈 2의 2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가 열린다. 각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한 12개 팀이 와일드카드 상위 4개 팀과 함께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다. 8월 1일(토), 2일(일)에 열리는 위클리 파이널은 하루 5매치씩, 양일간 치킨 획득 수 및 킬 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5주간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들과 누적 치킨 상위 팀까지 총 16개 팀이 6주 차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여 최종 우승과 상금 5천만 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크래프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 결혼발표 ' 슬리피,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유이, 수영복 화보 공개 '과감한 노출'
- 故구하라 전남친, 외모 비하 충격? 20kg 감량 변신
- 협회 실수로 올림픽 못 간 선수 "울고 싶다"
- '올림픽 미녀' 콜롬비아 양궁 선수, 실력+미모 겸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