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음원 발매, 임영웅 '사랑의 아픔 딛고' 포함 8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무대들을 음원으로 들을 수 있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무대들을 음원으로 들을 수 있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된다.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와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 발매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이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로트 '텍사스 룸바'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수 14만 뷰를 기록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영탁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다.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로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날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불러 이목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3위에 오르며 관심을 입증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인터뷰] 남다름의 남다른 스무 살
- [D:초점] ‘나라 망신’ 시킨 MBC의 도덕불감증과 지켜지지 않는 약속
- [D:현장] “지금, 여기, 우리의 노래…현장에서 함께 느끼는 벅찬 감동”
- [D:현장] 악뮤, ‘어벤져스급’ 컬래버 앨범으로 꾀한 변화
- [D:FOCUS] 김시아 "'킹덤' 어린 아신, 약해 보이지 않으려 눈빛에 집중"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