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8월 12일 컴백..한층 더 성숙해진 눈빛

박상우 2021. 7. 26.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훈'

박지훈이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26일 박지훈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 컴백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빨간색 니트와 체크 패턴의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컴백 포스터를 통해 박지훈의 미니 앨범명을 공개하고, 오는 8월 12일로 컴백을 확정 지으면서 가수 박지훈의 모습을 기다려온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19년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오'클락)을 발매한 박지훈은 두 번째 미니앨범 '360',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등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시도로 본인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이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메시지)를 통해 더욱 풍부한 음악적 성장을 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MESSAGE'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My Collection'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연애혁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을 통해 배우로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박지훈이 오랜만에 돌아온 무대에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앨범은 8월 12일 발매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