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코로나19 확진..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촬영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이 중단됐다.
지창욱 외 '안나라수마나라' 스태프 한 명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안나라수마나라' 측은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중단할 예정이며, 촬영은 모두의 안전이 확보되면 재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안전 확보되면 재개 예정"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이 중단됐다.
26일 글로리어스 관계자는 "지창욱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및 치료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지창욱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은 중단됐다. 지창욱 외 '안나라수마나라' 스태프 한 명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안나라수마나라' 측은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중단할 예정이며, 촬영은 모두의 안전이 확보되면 재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하일권 작가)을 원작으로 한다.
지창욱은 버려진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 역을 맡았으며 최성은, 황인엽과 호흡을 맞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FOCUS] 김시아 "'킹덤' 어린 아신, 약해 보이지 않으려 눈빛에 집중"
- [D:FOCUS] 류혜영 "배우·사람으로서 폭 넓혀가고 싶다"
- [D:방송 뷰] 입소문 시작된 ‘슈퍼밴드2’…‘JTBC표 착한 오디션’ 이번에도 통했다
- [D:인터뷰] 나릴야 군몽콘켓 "'랑종'은 나를 시험할 수 있었던 작품"
- [D:인터뷰] ‘비틀쥬스’로 주종목 만난 정성화의 코미디론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