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네이버와 협력해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해주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지난해 8월 영화 굿즈 쇼핑라이브 방송을 선보인 이후 새롭게 준비한 협력 모델이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통해 CGV는 개봉작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가 네이버와 협력해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해주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지난해 8월 영화 굿즈 쇼핑라이브 방송을 선보인 이후 새롭게 준비한 협력 모델이다. 접근성이 뛰어난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개봉작에 대한 정보도 얻고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의도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통해 CGV는 개봉작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선보인다. 격주 월요일에 한번씩 흥미로운 소식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파트장은 “영화 굿즈에 이어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까지 선보임으로써 네이버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아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GV, 김재중 다큐 영화 '온 더 로드' 단독 개봉
- CGV, 한국공포영화명작전…'기담'·'장화, 홍련'·'폰' 상영
- CGV, KT·경기콘텐츠진흥원과 다양성 영화 지원한다
- 방탄소년단, ‘PTD’ 뮤직비디오 벌써 2억뷰
- 방탄소년단 ‘PTD’ 챌린지 시작…신드롬급 열풍 시작될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0-6→9-6' 한국 야구대표팀, 도미니카에 극적인 대역전승…4강행 불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