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응급실' 무대 200만 뷰 돌파..역시 임히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응급실' 무대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5월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뽕숭아학당 임영웅 [응급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뽕숭아학당'에서 '응급실'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3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응급실’ 무대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5월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뽕숭아학당 임영웅 [응급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뽕숭아학당’에서 ‘응급실’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7월 20일 기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3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7월 3주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26,747,551표를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30주로 늘어났다.
30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임영웅. 이에 30주 연속 1위 특전을 받게 됐다.
특전은 ‘팬앤스타’ 메인에 1위 배너 게시, 지하철 전광판 광고, 30주 연속 1위 명예의 전당 입성, 아티스트 명의로 100만 원 기부 등이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 결혼발표 ' 슬리피,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미나 "공연 중 성추행 당해"…♥류필립 "성범죄" 분노
- 故구하라 전남친, 외모 비하 충격? 20kg 감량 변신
- 최정원 "자궁·난소 적출→녹내장 실명 걱정" 충격
- 브라이언 폭로 "男가수와 바람 전 여친, 걸그룹 멤버"
- '학폭·상해 전과' 황영웅, 3년 만 공식 석상…"지역 축제 출연"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공식] '김수빈♥' 윤박, 부모 됐다…결혼 2년 4개월만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워너원 이어 엑스원도? 재결합설 '솔솔'…소속사는 "전혀 들은 바 없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