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韓팬덤 1194명의 응원

조연경 2021. 7. 5.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응원을 담았다.

영화 '블랙 위도우'가 국내 팬들의 특별한 응원이 담긴 ‘팬 메시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에게 전하는 팬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가득 메워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블랙 위도우’의 시그니처 심볼인 붉은 모래 시계 속 빼곡하게 수 놓인 팬들의 메시지는 장장 11년간 마블 유니버스의 대장정을 함께한 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는 지난 달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블랙 위도우’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블랙 위도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라는 타이틀로 1194명의 팬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벤트에 참가한 팬들은 “나타샤, 3000만큼 사랑해”, “당신은 어벤져스의 영원한 히어로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던 나의 히어로”, “내가 가장 오래 사랑한 캐릭터”, “마음 속 평생 남을 내 최애 캐릭터” 등 가슴 뭉클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포스터는 2일부터 15일까지 CGV여의도 특별 전시회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