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더 사랑하는 법

2021. 6. 28.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의 몸을 더 세심하게 관리하는 방법, Y존을 부탁해! 메디온 락토리메디 라인.

며칠 전, 친구가 여성청결제는 어떤 걸 골라야 하느냐고 물었다. 많은 제품을 접하는 에디터에게 여성청결제에 대해 묻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내가 놀랐던 이유는 친구가 집 앞 뷰티 드럭 스토어나 베스트셀러 화장품에서 가볍게 훑고 구매하기 때문이었다. 많은 이들이 보디라인 아이템은 다 따로 사용하지만 가장 민감한 Y존을 위한 여성 청결제는 가볍게 고민하기 쉽사. 이제 꼼꼼하게 내 몸을 더 사랑하고 관리할 수 있는 메디온, 락토리메디 라인을 주목해보자.

「 메디온 락토리메디, 」
「 레이디스 이너케어 젤 」
여성의 Y존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청결제뿐만 아니라 여성 관리 아이템은 여자들에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임은 확실하다. 이처럼 여성 청결제는 민감한 Y존에 직접 사용하므로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보다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여성의 외음부는 건강 상태에 따라 산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데일리로 사용할 땐 약산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맞지만 질염 초기 증상이나 여성질환 같은 고민이 있을 시에는 회복 속도를 빠르게 되돌려주는 유산균 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이럴 땐 입소문 타고 있는 ‘메디온 락토리메디 이너케어젤’을 추천한다. 이름 그대로 주입형 유산균 ‘메디온 락토리메디 이너케어젤’은 향균 테스트, PH 감소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피부 수분량 증가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하고 전 성분 EWG 1등급을 받는 등 품질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Y존에 건조함을 느끼는 여성들을 위해 데일리로 내 몸을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그곳, 먹는 유산균 말고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메디온 락토리메디 이너케어젤’로 그곳을 더욱 소중하게 관리할 것.
「 메디온 락토리메디, 」
「 레이디스 포밍워시 」
최근에는 외음부의 마찰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버블 타입의 여성 청결제가 늘고 있다. 펌핑하는 순간, 텍스처가 거품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여린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쫀득하고 풍성한 거품을 선사한다. 게다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중에서도 가장 안전한 ‘코코-베타인’ 계면 활성제를 사용한 ‘락토메디 포밍워시’는 에디터 픽. 특히 포밍워시는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과 6가지 천연식물 추출물을 조합한 메디온만의 유산균 특허 성분인 ‘Multi-Ex LACTO BVTC™’가 포함되어 Y존 케어를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젤 형식보다 가볍게 세정이 가능하고, 외음부에 자극이 없어 처음 여성 청결제를 사용하는 사람부터 다양한 여성 청결제를 사용해 본 전문가까지 모든 타입에 추천한다. 3중 보습 성분 트레할로오소, 프로판디올,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촉촉함도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는데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지속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장기간 연구한 메디온 만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 메디온 락토리메디, 」
「 레이디스 청결티슈 」
한 달에 한 번, 시작되는 그날. 기분도 마음도 찝찝해지는 그날에 누구나 한 번쯤은 Y존을 뽀송하게 씻어버리고 싶은 기분이 들 것이다. '락토리메디 레이디스 청결티슈'는 많은 이들이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그날에 향균과 PH 밸런스 조절에 중점을 둔 청결티슈다. 세균 감염에 민감해 항상 적절한 산성도를 유지해야 하는 여성의 외음부에 사용하는 전용 청결티슈로, 쉽고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 것이 장점. 일상 속 공용 화장실을 자주 가는 경우가 많은데 휴대성 뿐만 아니라 플러셔블 원단으로 물에 잘 녹기 때문에 뒤처리가 간편해서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예민한 만큼 상황에 따라 관리해야 하는 Y존, 그만큼 내 몸을 위한 제대로 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진 시대가 왔다. 가장 연약하고 예민해 보다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여성의 시크릿 존 케어를 위해 메디온이 나섰다. 다방면의 방법으로 다양하게 Y존을 위해 고안한 메디온, 락토리메디 라인이 그 주인공이다. 순한 성분은 물론 영양, 보습까지 챙기는 똑똑한 여성 라인을 만나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